본문 바로가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모바일메뉴
모바일메뉴 닫기
검색
검색버튼
  • 고객센터
  • 조직구성도
  • 홍보영상
  • 오시는길
입찰정보 상세화면 제목,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 정보를 나타낸다.
제목 인쇄용지 구매 계약 입찰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첨부파일 다운로드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인쇄용지 구매 계약 입찰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09. 3. 24.

한국우편사업지원단 이사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1. 입 찰 명 : 2009년 디지털포스트 용지 입찰 공고
 1.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1. 3. 입찰참가신청 접수기간 : 2009. 3. 24(화) ~3. 30(월) / 16:00까지
      서울시 강남구 논현2동 210-1번지 8층 한국우편사업지원단 재무회계부
 1. 4. 입찰서 제출기간 및 장소 : 2009. 3. 24(화) - 3. 30(월) / 09:00 ~ 17:00까지 입찰서는 비투비존(www.b2b-zone.co.kr )을 이용하여야 제출하여야 합니다.
 1. 5. 개찰일시 : 2009년 3월 30일(월) 17:00
 1. 6. 개찰장소 : www.b2b-zone.co.kr
 1. 7. 낙찰자결정방법 : 예정금액 이하로서 최저금액을 제시한 입찰자
 1. 8. 예정물량 및 예정금액 : 1,148.4연 / 60,289,110원(부가세 포함) / 상세내역 별첨
     * 예정물량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1. 9. 계약기간 : 2009. 4. 1 ~ 12. 31(9개월)
 1. 10. 계약조건
   가. 납품단위 : 최소 0.5연 이상
   나. 납품기한 : 발주 후 1 ~3일 이내(지정장소 하차 도착기준)
   다. 결재일 : 월말 마감 후 익월 말 현금
   라. 제지사 : 무림제지(네오플러스) 및 삼화제지(랑데뷰)
   마. 품목별 단가결정 : 품목별 예정단가 × 낙찰률

2. 입찰참가 자격조건
   가. 제지회사 및 지류유통회사(실적증명제출 또는 계약서)
   나. 서울시 및 수도권 지역 내 사업장이 소재하고 있는 자

3. 낙찰업체 구비서류
  3. 1.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 (당해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1부
   다. 입찰보증금 납부서 1부.   라. 위임장 및 사용인감계(필요한 경우), 청렴계약이행각서(소정양식) 각 1부
   마. 납품실적증명서(공급받는자 발행분) 1부.
   바. 청렴계약이행각서(소정양식) 1보.
  3. 2. 제출방법 :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에 관한 사항
   - 입찰보증금 : 추정사업비 5%의 현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 계약체결 및 입찰보증금귀속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4일이내에 계약을 체결치 않았을 시 입찰보증금은 우리지원단에 귀속됨.

5.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  입찰참가 자격조건에 위배한 자는 입찰을 무효로 한다.

6. 기타사항
   - 기타 자세한 사항 연락처 : 박효섭(02-2036-0753)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재무관리팀
  • 담당자 : 이상진
  • 연락처 : 02-2036-0759